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블랙박스 아이로드 T10 구매, 개봉, 설치 사용기
    일상다반사 2018. 12. 12. 23:00

    4년 사용하던 아이로드 v7 블랙박스가 

    이래저래 잔 고장은 물론 이상 작동을 합니다.


    그래서 구입 했습니다.

    아이로드 T10


    재원씨엔씨 주식회사이고

    특별히 문의에 대한 상세한 상담이 강점이고

    제품도 신뢰도가 높습니다.


    적당한 크기의 박스입니다.

    박스 퀄도 좋네요.


    지난번 사용하던 동 회사의

    하위 버젼 아이로드 V7을 만족스럽게 사용하였기에 

    의심없이 다시 이 회사의 아이로드 T10을 구매하였습니다.


    전면 카메라, 후면 카메라 그리고 32기가 메모리 카드 입니다.

    전 후면 full-hd 30 프레임 카메라 입니다.

    지난번 V7보다는 훨씬 더 좋은 성능 입니다.


    전면 카메라의 모양이 참 이쁘네요.

    후면 카메라도 좋고 아이로드 정품 메모리 입니다.

    이회사의 특징은 정품 메모리 외에는 인식을 안 하는 것 같습니다.

    현재 64기가 메모리를 준비 해 뒀는데 인식이 안 됩니다.



    아이로드 T10 상시 전원 케이블 입니다.

    예전의 V7과는 스펙이 다른 케이블 입니다. 


   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 입니다.

    아답타가 맞지 않아서 기존 케이블 제거 후 다시 설치 했습니다.


    정품이 아닌 비품 GPS 수신기 입니다.

    현재 작동 잘 하고 성능도 좋은 편 입니다.

    전원 들어오고 2-3분이면 GPS 연결 되었다고 음성이 나옵니다.


    설치 되었습니다.

    아이로드의 최고의 강점은 

    후면 디스플레이 외에 휴대기기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.

    전면 영상과 후면 영상이 같이 보입니다.


    하지만 이것은 전원케이블을 교체 하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 입니다.

    전원이 연결 되기에 예전 V7 케이블을 그대로 사용햇는데 

   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햇습니다.


    저 전압 전원 차단 후 시동을 켜도 

    자동으로 블랙박스가 작동 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.


    귀찮아서 바꾸지 않았던 상시전원케이블 때문이었습니다.

    기존 V7 케이블은 하나의 인입선과 하나의 차체 접지만 하면 되었는데


    새로운 아이로드 T10 은 

    접지선과 별도로 두개의 전원 인입선이 더 있습니다.

    하나는 상시 전원에 연결하고 

    하나는 키를 빼면 전원이 죽는 것에 연결하는 선 입니다.




    차량 바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
    카메라 렌즈 아래에 전원이 들어와서 작동 상태를 표시해 줍니다.


    블랙박스 아이로도 T10 의 구매, 개봉, 설치 후기 입니다.

    몇가지 우여곡절을 겪었는데

    귀찬니즘으로 인해 생긴 문제 외에는 너무나 잘 작동하는

    블랙박스 아이로드 T10 입니다.


    화질도 좋고, 신뢰성도 있는 아이로드 t10 설치 사용기 마무리 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